반응형
'최악의 제품이 아닌 이상 다 한 가지씩 장점이 있다. 세상에 못 팔 물건은 없다는 거다. 대우자동차에 있을 때는 경쟁사와 비교하여 가격 경쟁력을 강조했고, 볼보는 안전성을, 현재 폭스바겐은 합리적이며 튼튼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좋은 제품은 많다. 하지만 이 좋은 점을 고객이 알기 쉽게 설명하고 더 와닿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품 정보, 업계 동향, 신기술 등을 자동차 전문 잡지나 서적을 통해 알아두는 것이 필요하다.
- 정성훈 폭스바겐 딜러 클라쎄 오토 팀장
ARENA 2008.2월호 인터뷰에서
--------------------------------------------------------------------------------------------------
어렵지만 그 댓가가 큰 3대 영업이 있다. 보험, 차, 부동산(어떤이는 제약) 영업.
수많은 경쟁자들과 싸워 이기는 전략은 여러가지가 있겠으나,
그 분야의 전문지식을 확실히 알고 자신감으로 고객을 대하는 것은 기본이라고 할 수 있겠다.
좋은 제품은 많다. 하지만 이 좋은 점을 고객이 알기 쉽게 설명하고 더 와닿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품 정보, 업계 동향, 신기술 등을 자동차 전문 잡지나 서적을 통해 알아두는 것이 필요하다.
- 정성훈 폭스바겐 딜러 클라쎄 오토 팀장
ARENA 2008.2월호 인터뷰에서
--------------------------------------------------------------------------------------------------
어렵지만 그 댓가가 큰 3대 영업이 있다. 보험, 차, 부동산(어떤이는 제약) 영업.
수많은 경쟁자들과 싸워 이기는 전략은 여러가지가 있겠으나,
그 분야의 전문지식을 확실히 알고 자신감으로 고객을 대하는 것은 기본이라고 할 수 있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