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뉴는 끊임없이 관리해줘야 한다.
첫 마케팅 - 양복 입고 김밥 맛보기 무료 시식
맛과 청결이 자신있으니 사람들에게 알리기만 하면 승부가 난다.
그리고, 어린이집/유치원을 공략한다.
단체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데, 그에 따른 위생과 단골 관리를 철저하게 한다.
이것까지는 좀 오바같지만, 땅을 구매하여 보유하는 부가적인 목적을 생각한다면 괜찮은 듯.
사장님의 큰 그림일수도...
김밥에 균이 기준이상 발견되어 대량 주문이 취소되자
가만히 있는 것이 아니라 직접 발로 뛰며 제품의 차별화를 소비자에게 알리다.
계속 변화하여 성공했지만,
사모님의 손맛이 없었다면 애시당초 힘들었을 것.
음식솜씨에 마케팅이 더해져서 만들어진 서민갑부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