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이 회사의 홈페이지를 소개하고 홍보하는 컨셉의 광고를 제작한 회사가 나우리애드이다.
http://www.nawoori-ovs.com/
http://ovs.co.kr/
OVS = Online Video Spokesperson
특허출원까지 하였는데, 플래시를 이용하여 홈페이지가 열릴때 오버랩되어 회사가 추구하는 방향과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해준다.
한두번은 흥미로울 것 같은데, 계속적으로 이야기를 하기 때문에 조금 걸리적 거릴 것 같은 느낌이다.
예시 사이트들 중 스타제국이라는 연예기획사가 있었는데, (http://www.starempire.co.kr/)
자사 연예인들을 이용하여 홍보하는 것은 잘 어울리고 효과도 좋을 것 같지만,
정보 제공이나 쇼핑몰 같은 경우 그 효과(홍보, 매출)가 그리 크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새로운 시도로서의 광고로 참신한 느낌을 주고
앞으로 좀 더 유명한 연예인들이 활동한다면 생각지도 못한 효과가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김연아가 나와서 상품에 대한 설명과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메세지를 보낸다면
가만히 있을 네티즌은 별로 없을 것 같기 때문이다. ^^
p.s.
비슷한 서비스가 있다.
http://www.onstar.kr/
여기는 OPM이라고 하는데, Online Public relations Model 이라고 한다.
비슷한 서비스이며 모델들만 다르다.
아마 경쟁사인 것 같은데, 2009년 12월 3일 나우리 애드에서 특허를 출원하였으니 서비스의 원조여부는
확인할 수 없는 상태이다. 우선 시장의 파이를 키우는 것이 필요할 듯 한다.
http://www.nawoori-ovs.com/
http://ovs.co.kr/
OVS = Online Video Spokesperson
특허출원까지 하였는데, 플래시를 이용하여 홈페이지가 열릴때 오버랩되어 회사가 추구하는 방향과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해준다.
한두번은 흥미로울 것 같은데, 계속적으로 이야기를 하기 때문에 조금 걸리적 거릴 것 같은 느낌이다.
예시 사이트들 중 스타제국이라는 연예기획사가 있었는데, (http://www.starempire.co.kr/)
자사 연예인들을 이용하여 홍보하는 것은 잘 어울리고 효과도 좋을 것 같지만,
정보 제공이나 쇼핑몰 같은 경우 그 효과(홍보, 매출)가 그리 크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새로운 시도로서의 광고로 참신한 느낌을 주고
앞으로 좀 더 유명한 연예인들이 활동한다면 생각지도 못한 효과가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김연아가 나와서 상품에 대한 설명과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메세지를 보낸다면
가만히 있을 네티즌은 별로 없을 것 같기 때문이다. ^^
p.s.
비슷한 서비스가 있다.
http://www.onstar.kr/
여기는 OPM이라고 하는데, Online Public relations Model 이라고 한다.
비슷한 서비스이며 모델들만 다르다.
아마 경쟁사인 것 같은데, 2009년 12월 3일 나우리 애드에서 특허를 출원하였으니 서비스의 원조여부는
확인할 수 없는 상태이다. 우선 시장의 파이를 키우는 것이 필요할 듯 한다.
반응형
댓글